미국 한인마트 브랜드 '한남체인' 옥내 광고 영상 전시 프로젝트
본 프로젝트는 노드닷의 첫 번째 아트 프로젝트로
'메트로보험헬스그룹'에서 운영하는 미국 서부 최대의 한민 마트 브랜드 '한남체인'의 뉴저지 지점에서
3개월간의 프로모션 기간 동안 총 12대의 대형 TV를 통해 한국 전통과 문화를 바탕으로 노드닷에서 제작한 광고 영상을 전시하는
미디어 전시 프로젝트입니다.
'메트로보험헬스그룹'에서 운영하는 미국 서부 최대의 한민 마트 브랜드 '한남체인'의 뉴저지 지점에서
3개월간의 프로모션 기간 동안 총 12대의 대형 TV를 통해 한국 전통과 문화를 바탕으로 노드닷에서 제작한 광고 영상을 전시하는
미디어 전시 프로젝트입니다.